방송/랜선여행

톡파원25시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펭귄 빙하 위스키, 럭셔리 헤어 명품시계 프랑스 스위스 투어

엔젤들장미 2023. 5. 22. 17:02
반응형

월요일엔 가장 피로감이 쌓이기 쉬운 날인데요. 이럴땐 저는 무조건 여행을 갑니다. 다름 아닌 랜선여행입니다. 

매번 랜선여행이긴 하지만 이러다 여행 전문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톡파원 25시에서는 세상의 끝이라고 하는 파타고니아가 목적지입니다. 스위스와 프랑스도 갑니다.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파타고니아는 남아메리카 최남단에 위치한 지역명인데 아르헨티나와 칠레 2개국가에 걸쳐 있습니다. 지구상에서 남극 대륙과 일부 섬을 제외하고 가장 남쪽에 있는 지역으로 남극에 가까운 고위도 지역이기에 기후도 남반구에서는 드물게도 아주 추운 편입니다. 그래도 북부의 파타고니아는 여릅에 덥습니다. 냉대기후는 없지만 툰드라 기후와 툰드라에 가까운 온대기후, 추운 건조기후가 대부분입니다. 파타고니아의 여름은 서울의 5월 날씨즘 되고 남부는 서울의 4월과 비슷한 편이라고 합니다. 요즘 국내에서는 4월이나 5월이나 큰 차이는 없긴 합니다. 

 

빙하가 끝없이 펼쳐지는 엘 칼라파테 입니다. 정말 사진이지만 압도적입니다. 사진의 풍광에 그만 압도되고 마는데요. 

 

 

엘 칼라파테 위치입니다. 이곳은 고사하고 남미에 살아 생전에 한 번 가볼일이 있을지나 모르겠네요. 산 넘고 물 건너 멀고 멀고도 먼 곳입니다. 

 

이쪽 동네에 가면 빙하투어가 있습니다. 일부러 빙하투어를 즐기러 세계 각지에서 사람들이 몰려듭니다. 

 

배를 타고 나아가면 만나는 귀여운 파타고니아 펭귄들입니다. 파타고니아는 고래, 펭귄, 구아나코를 포함한 다양한 야생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연 애호가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나라인데요. 요즘은 관광을 하더러도 책임감 있는 관광실천이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관광에서 책임감이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광활한 대자연과 시원한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파타고니아 입니다. 위스키도 한잔 곁들이는데요. 위스키엔 얼음을 넣어서 먹어야 하는데 이곳에선 온 천지가 빙하로 얼음을 따로 준비할 필요도 없습니다. 위스키 애호가들에겐 딱인 곳입니다. 

 

프랑스 럭셔리 헤어숍 투어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에 이어 두번째 여행지는 프랑스 입니다. 럭셔리 헤어숍 투어인데요. 벌써 사진부터 아주 화려하고 재미있어 보입니다. 

 

 

여기가 미용실 인가요? 아님 궁전인가요? 화려한 내부에  바깥 뷰까지 완벽합니다. 정말 왕족이 머리 다듬는 느낌을 주는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머리를 자르고 나면 칵테일을 제공하는데요. 이곳은 미용실 안에 있는 Bar입니다.  갖춰진 술 종류만 해도 대단한 것 같습니다. 풀코스로 즐기는 럭셔리 헤어숍입니다. 

 

스위스 럭셔리 시계 투어

이번엔 프랑스에서 스위스로 넘어갑니다. 스위스 하면 시계의 고장인데요. 럭셔리 시계 투어입니다. 요즘은 스마트워치가 빠르게 보급되고 있습니다. 실제로도 제 주위를 보면 이제 스마트워치를 차고 있는 사람이 절반은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아날로그 시계에 대한 향수와 애정은 대단합니다.  

 

 

예술적인 클래식 시계부터 줄을 서도 못 구하는 명품시계까지 다양합니다. 저는 명품시계에 그다지 관심이 없어 어느 브랜드인지 봐도 모르겠습니다. 명품 시계에 관심은 많지만 돈이 없어 그냥 패스인데요. 명품에 관심 많은 트민남 전현무는 이 시계를 보다 입을 다물지 못합니다. 트민남 제대로 충격받았습니다. 

 

 

셀럽들이 사랑한 스위스 시계가 까남 주머니에서 등장하는데요. 어떤 시계일까요? 아마 본 방송 시청할때 난리날 것 같습니다. 시계를 두고 대환정 파티가 시작됩니다. 과연 고가의 명품 시계를 차지할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까남은 무슨뜻인가요? 또 궂이 검색해보니 까진남자라네요..거 참..

 

 

스트레스 적당히 받은 월요일 밤엔 톡파원 25시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전세계 구석구석을 편안하게 여행하는게 딱입니다.  오늘 저녁 가볍게 아르헨티나, 프랑스, 스위스 3개국 투어입니다. 

반응형